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거 느낌이..(**론)

하이아칸 후라보노˚ 2012-02-28 18:12 354
후라보노˚님의 작성글 0 신고

시동1가서 5마리 몰았는데 레어 2개 떴단말이지?

 

왠지 드랍율 3배로하려다 30배같이 잘못쳐서 급하게 섭따하고 다시연기분이야.

 

아님말구 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