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정숲?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N…Aki 2012-02-28 16:58 482
N…Aki님의 작성글 2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피시방와서 자리잡을려고 했는데 날아간 정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다시 내가 자리주인이되길바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미감
    2012.02.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뜨카심.. 그러케빨리들어가셧엇는데... 되쓰면조켓네욤.. ㅋㅋㅋ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세주아니
    2012.02.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분에 무한 고고해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