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놔

하이아칸 재역습 2012-02-28 16:52 409
재역습님의 작성글 4 신고

신캐잘키우고있는데 왜 서버점검하나요

** 시간별로없는데

<꿀단지10개정도지르면 본전은 뽑을까요?>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N…Aki
    2012.02.28
    ㄴㄴ 못뽑음 10개까면 월템하나뜰까말까함 그돈으로그냥 윙2장살듯
  • 란지에
    하이아칸 방생자
    2012.02.28
    시간이 왜별로 없나여ㅛ?
  • 이자크
    네냐플 카스。
    2012.02.28
    님 운임..
  • 클로에
    하이아칸 클보에
    2012.02.28
    님운은 똥운같아보여서 본전못뽑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