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캐잘키우고있는데 왜 서버점검하나요
** 시간별로없는데
<꿀단지10개정도지르면 본전은 뽑을까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N…Aki2012.02.28ㄴㄴ 못뽑음 10개까면 월템하나뜰까말까함 그돈으로그냥 윙2장살듯 -
하이아칸 방생자2012.02.28시간이 왜별로 없나여ㅛ? -
네냐플 카스。2012.02.28님 운임.. -
하이아칸 클보에2012.02.28님운은 똥운같아보여서 본전못뽑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