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계속 외치기처럼 뭐 뜨니까 잘뜨는줄 알았는데
걍 카드만 이빠이뜸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돈많이벌어요2012.02.2820개 질른 나는 넥슨의 호갱 ^^ 득템좀 하게 해줘 넥슨님 -
네냐플 연수시벨리누2012.02.28플드윙 사슴장갑나오면용자임 -
하이아칸 클보에2012.02.28그냥 님운이 똥 -
하이아칸 시메코리〃2012.02.28월템하나 먹으려고 몇십게 지르는건 호구짓임 -
네냐플 연수시벨리누2012.02.28님운빨 똥빨인거.ㅋㅋ -
하이아칸 방생자2012.02.28맞음 ㅠㅠㅠ 3개질럿더니 거지같은거만 나옴 ㅠㅠ내돈 ㅠㅠ -
하이아칸 돈많이벌어요2012.02.28카드라도 뜨면 다행 -
하이아칸 클보에2012.02.28그건 님운이 똥운이라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