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꿀단지 지르지마요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2-28 16:51 662
시메코리〃님의 작성글 8 신고

계속 외치기처럼 뭐 뜨니까 잘뜨는줄 알았는데

걍 카드만 이빠이뜸

전체 댓글 :
8
  • 아나이스
    하이아칸 돈많이벌어요
    2012.02.28
    20개 질른 나는 넥슨의 호갱 ^^ 득템좀 하게 해줘 넥슨님
  • 시벨린
    네냐플 연수시벨리누
    2012.02.28
    플드윙 사슴장갑나오면용자임
  • 클로에
    하이아칸 클보에
    2012.02.28
    그냥 님운이 똥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2.28
    월템하나 먹으려고 몇십게 지르는건 호구짓임
  • 시벨린
    네냐플 연수시벨리누
    2012.02.28
    님운빨 똥빨인거.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방생자
    2012.02.28
    맞음 ㅠㅠㅠ 3개질럿더니 거지같은거만 나옴 ㅠㅠ내돈 ㅠㅠ
  • 아나이스
    하이아칸 돈많이벌어요
    2012.02.28
    카드라도 뜨면 다행
  • 클로에
    하이아칸 클보에
    2012.02.28
    그건 님운이 똥운이라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