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테일즈 똑바로안하나 =ㅅ= 설치가안되자나!!!

하이아칸 뀨익 2012-02-28 14:57 456
뀨익님의 작성글 2 신고

왜 3시간째 설치가 안되지?

나 겜방자리 2번옴겼음 빡쳐!!!!!!!!!!

전체 댓글 :
2
  • 클로에
    하이아칸 뀨익
    2012.02.28
    그대님 멋지심 !!
  • 란지에
    네냐플 그대에게안녕을
    2012.02.28
    에효 저지금 자료실 다운로드박스 본서버 수동설치로 다운받는중인대 될까몰갯음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