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벤트 당첨됬는데;

네냐플 카라큘 2012-02-28 14:00 573
카라큘님의 작성글 2 신고
3만원 당첨됬는데 왜 쿠***안줌요??

당첨내역에 있는데쿠***는 없네 다른분은잇나여?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한시네
    2012.02.28
    그거 이벤트 끝나야 주는거아님?? 나도예전에 메이플 이벤트끝나고 받았음.. 3만포인트
  • 시벨린
    하이아칸 적쿠
    2012.02.28
    그러하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