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나이스 나온다길래 다시시작할려하는데

하이아칸 Angelus。 2012-02-28 12:44 542
Angelus。님의 작성글 4 신고
아직도 메크로 심한가요? 예전에 메크로때매 짜증나서 접엇는데
전체 댓글 :
4
  • 보리스
    하이아칸 전사보리차
    2012.02.28
    님도 메크로를 돌리면돼요..^_^ 요즘은 메크로를 너무 안잡아주는 영자 떄문에 중국메크로뿐아니라 만렙찍고 돌리는분애니보면서 돌리는한국분도 많탑니다..
  • 보리스
    네냐플 대답으로
    2012.02.28
    네 여전히 진을치고 잇지요
  • 보리스
    네냐플 샤요쿠
    2012.02.28
    지금도 여전합니다 근데 길드들면 길드던전있긴해여 혼자들갈수있어용 모든던전을 뭐요즘 그려려니해요 님처럼 저두5년전에접었다가 다시하는데 거슬리긴하는데요 그냥합니다 ..개같아도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임상병리학
    2012.02.28
    별로없어요.. 한 20만명정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