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직도 메크로 심한가요? 예전에 메크로때매 짜증나서 접엇는데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2.28님도 메크로를 돌리면돼요..^_^ 요즘은 메크로를 너무 안잡아주는 영자 떄문에 중국메크로뿐아니라 만렙찍고 돌리는분애니보면서 돌리는한국분도 많탑니다.. -
네냐플 대답으로2012.02.28네 여전히 진을치고 잇지요 -
네냐플 샤요쿠2012.02.28지금도 여전합니다 근데 길드들면 길드던전있긴해여 혼자들갈수있어용 모든던전을 뭐요즘 그려려니해요 님처럼 저두5년전에접었다가 다시하는데 거슬리긴하는데요 그냥합니다 ..개같아도ㅋㅋ -
하이아칸 임상병리학2012.02.28별로없어요.. 한 20만명정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