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뭐 어떻게합니까

네냐플 Naraka 2012-02-28 02:20 563
Naraka님의 작성글 2 신고

56찍고 짱깨한테 털린후 접고 1년만에 할거없어 왔는데

뭐 어떻게해야할까요

어느 마음씨고우신분이 20만시드를 적선해주셔서

렙제20짜리끼고 뭘 하려고하면 죽고..

돈버는법없나요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린』
    2012.02.28
    바인딩이 제일 간단한 돈버는 방법이죠. 크덴몇이던가.. 짱깨들이 메테오로 포젤 대량떨구는데 그거 주워먹어서 바인딩하세요~
  • 티치엘
    네냐플 손우영
    2012.02.28
    현질 or 바인딩노가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