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56찍고 짱깨한테 털린후 접고 1년만에 할거없어 왔는데
뭐 어떻게해야할까요
어느 마음씨고우신분이 20만시드를 적선해주셔서
렙제20짜리끼고 뭘 하려고하면 죽고..
돈버는법없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린』2012.02.28바인딩이 제일 간단한 돈버는 방법이죠. 크덴몇이던가.. 짱깨들이 메테오로 포젤 대량떨구는데 그거 주워먹어서 바인딩하세요~ -
네냐플 손우영2012.02.28현질 or 바인딩노가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