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섭에서 개꾸진 템으로
어렴보스 40분동안 혈투를 벌여서
30퍼까지 체 깎았더만
갑자기 튕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할거냐 내 40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앤퐁드2012.02.26ㅇㅇ 나도팅김
1
테섭에서 개꾸진 템으로
어렴보스 40분동안 혈투를 벌여서
30퍼까지 체 깎았더만
갑자기 튕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할거냐 내 40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