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메트라도성도,물복보리스 질문좀요

하이아칸 김레몬 2012-02-26 17:01 505
김레몬님의 작성글 2 신고

메트라 도성도를만들었는데 옵이구려서 룰렛을돌리니


찌르기 71(최상) 베기 77(최상)

이 나왔어요 ..


그래서 전 무자본 초보자라 숫돌두개를질렀는데


베기 +2 베기 +3 일케떠가지구요 .. 지금 베기는 82 찌르기 71 합뎀 153인데


여기에 어빌리티 ?? 인가 그런건 어떤게좋을지 아님그냥 대충써야하는지 알려주세요 고수님들 ..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김레몬
    2012.02.26
    감사합니다 몰제님
  • 루시안
    하이아칸 몰제
    2012.02.26
    일단 딜레이줄이는 ???칼날 그거 어빌 박길 강추... 다른 구멍엔머.. 베기공격력이나 그런거 박음 좋겟다고 생각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