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몬스터나 케맄터UI창 (hp표시 및 버프나타나는곳)
화면맨위에있는거있잖아요 그게 안보여요 ;; 시스템,환결설정 문제없구;; 복구눌러도 그대로예요
도와주세요 ㅠㅠ
마우스클릭질하려니 손아파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라르마2012.02.26f11을 눌러보세요
1
몬스터나 케맄터UI창 (hp표시 및 버프나타나는곳)
화면맨위에있는거있잖아요 그게 안보여요 ;; 시스템,환결설정 문제없구;; 복구눌러도 그대로예요
도와주세요 ㅠㅠ
마우스클릭질하려니 손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