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질문있어요

하이아칸 HELLofMILLA 2012-02-26 12:38 380
HELLofMILLA님의 작성글 1 신고

몬스터나 케맄터UI창 (hp표시 및 버프나타나는곳)

화면맨위에있는거있잖아요 그게 안보여요 ;; 시스템,환결설정 문제없구;; 복구눌러도 그대로예요

도와주세요 ㅠㅠ

마우스클릭질하려니 손아파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라르마
    2012.02.26
    f11을 눌러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