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하칸 알나리깔나리 너무 멋진거 같아요

하이아칸 쁘띠쁘띠 2012-02-26 02:01 899
쁘띠쁘띠님의 작성글 5 신고

 

데린서 모니터링하면서 매클돌리고 ^^

역시 성클이 최고인듯 멋쟁멋쟁 자연학습

전체 댓글 :
5
  • 막시민
    하이아칸 yodoki
    2012.02.26
    북방의마법사가 뭔 비매너클이어요.하이아칸유저맞나?
  • 루시안
    하이아칸 블루향
    2012.02.26
    알나리깔나리 하고 북방의마법사 둘다 지존의 비매너클입니다 거기클럽들은 기본이 부모욕에 남자이데 여자처럼 행동해서 템받아쳐먹는곳이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2.26
    정보제공방글 사라져서 어떤일인지 모르겠네 아시는분 알려주셈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칸덴티아
    2012.02.26
    전 원래 아노마라드사람인데요. 하이아칸넘어온걸 매위 정보제공방글보고 엄청 후회했습니다. 매일욕만했지 이정도일줄은 몰랐죠, 그거 싸움글이라고 지워졌던데. 넥슨은 이사태를알고서 방관하는건가 아니면 모르는건가
  • 밀라
    하이아칸 밀레오네
    2012.02.26
    하칸에 아주 유명한 비매너클인데...어느 정도 비매클인지 몰랐는데 요번에 매위 정보제공방에 올라온 글보고 깜짝놀랐다. 글 보고 테일즈 접고 싶어졌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