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문의 해봣자 넥슨이 문제가 아니라 텔즈 운영자가 병1맛

하이아칸 BustSTAB 2012-02-25 16:13 525
BustSTAB님의 작성글 2 신고
곧 업인데 튕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넥슨한테 건의해서 증설 하면 되는데 힘도없는 텔즈운영자가

넥슨한테 건의도 못하고 쩔쩔 매고 잇군 시밤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한시네
    2012.02.25
    흠.. 넥슨에서 지원해준다고하지만 게임마다 지원금액이 차이가있겠죠.. 메이플과 던파같은경우엔 게임이 수출도되고 캐시로도 돈을버니 그만큼지원해주겠지만 테일즈같은경우엔 수입이얼마없으니.. 지원을별로 안해주는거 같네요..
  • 루시안
    네냐플 경일느
    2012.02.25
    넥스토릭에서 만들고 넥슨이 공급해주는건데 넥스토리는 넥슨의 계열사임다. 넥슨에서 텔즈 만들고 운영한다고 봐도 무방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