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곧 업인데 튕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넥슨한테 건의해서 증설 하면 되는데 힘도없는 텔즈운영자가
넥슨한테 건의도 못하고 쩔쩔 매고 잇군 시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한시네2012.02.25흠.. 넥슨에서 지원해준다고하지만 게임마다 지원금액이 차이가있겠죠.. 메이플과 던파같은경우엔 게임이 수출도되고 캐시로도 돈을버니 그만큼지원해주겠지만 테일즈같은경우엔 수입이얼마없으니.. 지원을별로 안해주는거 같네요.. -
네냐플 경일느2012.02.25넥스토릭에서 만들고 넥슨이 공급해주는건데 넥스토리는 넥슨의 계열사임다. 넥슨에서 텔즈 만들고 운영한다고 봐도 무방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