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밸런스붕괴ㅠㅠ

네냐플 Ahri 2012-02-24 21:45 687
Ahri님의 작성글 3 신고
솔직히 이자크 너무 쎈거 아님 ㅠ?

pk에서 너무 흥하는데..ㅠㅠ

그거보단 세다고 소문난 아나이스가 나오면 도데체..

밸런스좀 맞춰줘요..

사람들 떠나가기전에 ㅠㅠ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2.27
    이자크 파워펀치 하향2번처먹은대다가 힐먹으면 버프다풀린다 슈발 그렇게 따지면 조슈아 고버는 왜안까냐
  • 조슈아
    네냐플 막하는시민z
    2012.02.25
    맞아 ;; 이자크 진짜 어이없이 썜 에피1케들은 다밀려나구 ;
  • 밀라
    하이아칸 밀레오네
    2012.02.24
    일단 1빠먹구! 옳소~! 에피2케릭 나오는 많큼 에피1 기존케릭들 상향을...헿헿헿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