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이자크 너무 쎈거 아님 ㅠ?
pk에서 너무 흥하는데..ㅠㅠ
그거보단 세다고 소문난 아나이스가 나오면 도데체..
밸런스좀 맞춰줘요..
사람들 떠나가기전에 ㅠ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시메코리〃2012.02.27이자크 파워펀치 하향2번처먹은대다가 힐먹으면 버프다풀린다 슈발 그렇게 따지면 조슈아 고버는 왜안까냐 -
네냐플 막하는시민z2012.02.25맞아 ;; 이자크 진짜 어이없이 썜 에피1케들은 다밀려나구 ; -
하이아칸 밀레오네2012.02.24일단 1빠먹구! 옳소~! 에피2케릭 나오는 많큼 에피1 기존케릭들 상향을...헿헿헿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