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나이스가 새로 나온다고 해서.. 아노마라드 썹에서 새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옛날에 할때 템 값때문에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ㅠㅠ
최근 템 시세들이 어떻게 되는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올립니다~ 템 맞추기 너무 부담스러우면 아예 딴 겜을 찾으려고요..ㅠㅠ
한 5억 정도 가지구 시작하려하는데,, 몇 레벨 정도까지는 그리 스트레스 안 받구 키울수 있을까요~?
키울 캐릭은 아나이스 나오면 아나이스를 키울 생각입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착하다2012.02.24하지마셈 님은 피같은돈 현질해서 쓰는동안 매크로는 자는동안 렙 다올라가고 돈벌어짐 ㅋ 님이 현질한돈 고스란히 자고있는 매크로한태 다들어감 걍 하지마셈 -
네냐플 Runais2012.02.24으음 10장 쯤이면 격수는 할수있지않나 싶은데요? 티치 클로 란지 조슈 만 빼고 ㅎㅎ 무자본도 솔직히 가능해진거같기도.. -
네냐플 앤퐁드2012.02.24매크로 감당은 어떻게 하실라고., -
네냐플 어디다써2012.02.24스승 구하고..클럽가입해서 클던 돌면 매크로 걱정도 들하고.. 초반 자금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좀 고랩들 장비가 비싸서 그렇고 자기욕심이 크다면 그만큼 또 부담스럽지요. -
하이아칸 전사보리차2012.02.24하지마세요 메크로 쩝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