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운영 요따위로 해놓고 캐쉬 팔아먹고..

하이아칸 절대주먹 2012-02-23 12:49 507
절대주먹님의 작성글 0 신고

제대로 한번 개편을 하던가 진짜 양심이 있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