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참 귀엽지 않나요?ㅋㅋ
설레게 하려고 거래 직전까지만 하고 취소하고 1:1 날렷더니
아쉬운듯이 ㅈㅅ이라고 하네 ㅋㅋㅋㅋㅋ
영자님들은 절대 템을 요구하지 않는데 말이지..ㅋㅋ
여러분 속지마세영~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일진、〃2012.02.23걔 수십명에게 그짓거리 함 ㅋㅋㅋㅋㅋㅋㅋ
1
참 귀엽지 않나요?ㅋㅋ
설레게 하려고 거래 직전까지만 하고 취소하고 1:1 날렷더니
아쉬운듯이 ㅈㅅ이라고 하네 ㅋㅋㅋㅋㅋ
영자님들은 절대 템을 요구하지 않는데 말이지..ㅋㅋ
여러분 속지마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