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아노섭 사칭사기범

네냐플 곰탕재료푸우♂ 2012-02-23 11:22 434
곰탕재료푸우♂님의 작성글 1 신고

 

참 귀엽지 않나요?ㅋㅋ

설레게 하려고 거래 직전까지만 하고 취소하고 1:1 날렷더니

아쉬운듯이 ㅈㅅ이라고 하네 ㅋㅋㅋㅋㅋ

영자님들은 절대 템을 요구하지 않는데 말이지..ㅋㅋ

여러분 속지마세영~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일진、〃
    2012.02.23
    걔 수십명에게 그짓거리 함 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