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패치서버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ㅡㅡ

네냐플 샤미른 2012-02-22 21:33 543
샤미른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놔 왜 갑자기 잘되던 텔즈가 안되 ㅡㅡ

다시깔아도 똫같이 뜨고 이건먼 경우임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귤머겅
    2012.02.22
    나만그런게아니구낭...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