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탑35층에서 4마리몰앗다고죽엇다
어떄?
180루시안이말이야
10마리모니까 15초마다 한대떄리대
몬스터30대떄릴동안 난 1대 미치겟네
아휴 서버관리좀해주쇼
잘 하고잇다고 나욕하지말고 결과를 보라고
하이아칸이 최고야~ 렉도걸리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마데카솔』2012.02.21왜 하이아칸에서 해가지고 열을받고 그러세영~ 널널한 서버 많아요+_+// 이럴때 이사 오세영!! -
하이아칸 시메코리〃2012.02.21이나이스 나오면 접은유저들 다시 돌아오면서 또 하칸하고 또 서버터지고 렉걸리고 사냥안되고 하겠지 야 즐겁다 -
네냐플 Canyon★2012.02.21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아오 정말... -
하이아칸 카라지영2012.02.20스킬왜 잘안나감버벅이고 중간에걸을때 조금씩끊기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