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하이아칸 **렉 죽이고싶다

하이아칸 존중을표하라 2012-02-20 23:10 450
존중을표하라님의 작성글 4 신고

그탑35층에서 4마리몰앗다고죽엇다

어떄?

180루시안이말이야

10마리모니까 15초마다 한대떄리대

몬스터30대떄릴동안 난 1대 미치겟네

아휴 서버관리좀해주쇼

잘 하고잇다고 나욕하지말고 결과를 보라고

하이아칸이 최고야~ 렉도걸리고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마데카솔』
    2012.02.21
    왜 하이아칸에서 해가지고 열을받고 그러세영~ 널널한 서버 많아요+_+// 이럴때 이사 오세영!!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2.21
    이나이스 나오면 접은유저들 다시 돌아오면서 또 하칸하고 또 서버터지고 렉걸리고 사냥안되고 하겠지 야 즐겁다
  • 란지에
    네냐플 Canyon★
    2012.02.21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아오 정말...
  • 이스핀
    하이아칸 카라지영
    2012.02.20
    스킬왜 잘안나감버벅이고 중간에걸을때 조금씩끊기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