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오면 짱깨 + 복귀유저 + 기존유저 + 라이트유저
다할듯.
서버폭ㅋ발ㅋ
지금도 이런데 오죽하겠나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바닐라곰2012.02.20짱깨도 할수있으려나? 플레이 어렵다던데
1
나오면 짱깨 + 복귀유저 + 기존유저 + 라이트유저
다할듯.
서버폭ㅋ발ㅋ
지금도 이런데 오죽하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