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그거아세요? 아나이스 말인데

하이아칸 PLUTO〃 2012-02-20 18:02 654
PLUTO〃님의 작성글 1 신고

 

나오면 짱깨 + 복귀유저 + 기존유저 + 라이트유저

 

 

다할듯.

 

 

서버폭ㅋ발ㅋ

 

 

지금도 이런데 오죽하겠나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바닐라곰
    2012.02.20
    짱깨도 할수있으려나? 플레이 어렵다던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