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메일진삼 좋은거삼

하이아칸 바닐라곰 2012-02-20 17:57 369
바닐라곰님의 작성글 3 신고

풀어빌은 베 104 위로

어빌 안달린건 베 100 위로 구함

바닐라곰 1:1 OR 쪽지 ㄱ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바닐라곰
    2012.02.20
    어빌없는 105베 파는거면 이해를 하겟는데 ㅋㅋㅋㅋ 101베+4 2장3천이면 진짜 ㅋㅋㅋ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바닐라곰
    2012.02.20
    님 이건 바가지가 너무 심하자나옄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아리스토
    2012.02.20
    105베 2장3천에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