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또 팅인건가요?

하이아칸 리시오〃 2012-02-20 17:55 391
리시오〃님의 작성글 1 신고
요샌 왜 안팅기나 했더니 어김없이 팅인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지우나
    2012.02.20
    응 여기서머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