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점검시간 아오

네냐플 魔劒 2012-02-20 17:15 373
魔劒님의 작성글 1 신고

4~8시에 하냐 2시에서 6시에 하면안되냐?

2배 좀 즐기면 안되냐 아오~ 아오~ 워류겐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흑룡등천
    2012.02.20
    그러게요.. 2배시간이랑 겹치네요.. 2시간 연장해줄리도 없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