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일사이 많은 일이 생긴것 같은데,
데윙 풀린게 어제 부터라던데 님들말대로 서버 되돌리기에는
시간이 너무 많이 지체되서 힘들것 같고
회수조치는 할것같은데...
아 그냥 망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Lethita2012.02.18이거 그냥 귀속시킬꺼 같긴한데 솔직히 그렇게하면 알면서도 참고 안산사람 엿 먹이는거인데 ㅠㅠㅠㅠㅠㅠ 진짜 정직하게 한 사람 후회하게 하지마라 그러는거 아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