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데윙 사건 뭐야 이거...

하이아칸 테므 2012-02-18 20:04 685
테므님의 작성글 1 신고

몇일사이 많은 일이 생긴것 같은데,

데윙 풀린게 어제 부터라던데 님들말대로 서버 되돌리기에는

시간이 너무 많이 지체되서 힘들것 같고

회수조치는 할것같은데...

아 그냥 망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Lethita
    2012.02.18
    이거 그냥 귀속시킬꺼 같긴한데 솔직히 그렇게하면 알면서도 참고 안산사람 엿 먹이는거인데 ㅠㅠㅠㅠㅠㅠ 진짜 정직하게 한 사람 후회하게 하지마라 그러는거 아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