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지금 테일즈 모든사람의 멘붕

하이아칸 편왕 2012-02-18 17:29 1253
편왕님의 작성글 13 신고

 

 

1. 텔즈사무실멘붕

 

2. 데스윙먹은사람들 쓰레기통에 안넣어짐,  거래불가, 못버림, 30개씩먹은사람들 멘붕

   게다가 인크질도안되서 못터뜨림

   인벤을 잡아먹는 괴물템

 

3. 못먹은사람들은 먹은사람들이 부럽고 아쉬워서 멘붕

 

4. 3시~4시20분 사이에 좋은일 일어난 사람들은 빽썹될까바 불안해서 멘붕

전체 댓글 :
13
  • 티치엘
    하이아칸 mona
    2012.02.19
    진심 다 멘붕ㅡㅡ
  • 티치엘
    네냐플 oi밍밍io
    2012.02.18
    2번 괴물템 ㅋㅋㅋㅋㅋㅋㅋ 비읍시옷이다 완전 ㅋ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Lethita
    2012.02.18
    헤헤헤 참고 안산 사람 후회하게 맘들기 작전인가ㅏㅠㅠㅠㅠㅠ
  • 조슈아
    하이아칸 바닐라곰
    2012.02.18
    지금 테일즈팀 사무실 ** 재밌겠다
  • 보리스
    네냐플 푸른날개
    2012.02.18
    아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無限手裏劍
    2012.02.18
    ㅋㅋㅋㅋㅋㅋㅋㅋ저 3번이요!!
  • 이자크
    네냐플 송도동호랑이
    2012.02.18
    하이아칸만 피해본거임? 오를란느내용은 없네
  • 막시민
    하이아칸 SapphireBlue
    2012.02.18
    ㅋㅋㅋㅋ 인크 안된다고들었는데 30개씩 먹은사람 어케여 ㅋㅋㅋㅋ 죤내 불쌍 맨날 캐시가방 사서 아템 들고 다녀야댐?ㅋ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백색태양
    2012.02.18
    서로서로 사이좋게 멘붕 멘붕이 살아있는 RPG 테일즈위버
  • 막시민
    네냐플 련홍
    2012.02.18
    근데 전 못먹음 흐엉 ㅠ
  • 막시민
    네냐플 련홍
    2012.02.18
    30개 인크질해서 개지존작만들고 낀다음 다른건 다터트리면됨 ㅋ
  • 이스핀
    네냐플 이치베
    2012.02.18
    다같이 멘붕 할말이없다 ㅡ ㅡ;
  • 클로에
    하이아칸 세주아니
    2012.02.18
    4번공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