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 텔즈사무실멘붕
2. 데스윙먹은사람들 쓰레기통에 안넣어짐, 거래불가, 못버림, 30개씩먹은사람들 멘붕
게다가 인크질도안되서 못터뜨림
인벤을 잡아먹는 괴물템
3. 못먹은사람들은 먹은사람들이 부럽고 아쉬워서 멘붕
4. 3시~4시20분 사이에 좋은일 일어난 사람들은 빽썹될까바 불안해서 멘붕
- 전체 댓글 :
- 13
-
하이아칸 mona2012.02.19진심 다 멘붕ㅡㅡ -
네냐플 oi밍밍io2012.02.182번 괴물템 ㅋㅋㅋㅋㅋㅋㅋ 비읍시옷이다 완전 ㅋㅋㅋ -
하이아칸 Lethita2012.02.18헤헤헤 참고 안산 사람 후회하게 맘들기 작전인가ㅏㅠㅠㅠㅠㅠ -
하이아칸 바닐라곰2012.02.18지금 테일즈팀 사무실 ** 재밌겠다 -
네냐플 푸른날개2012.02.18아ㅋㅋ -
하이아칸 無限手裏劍2012.02.18ㅋㅋㅋㅋㅋㅋㅋㅋ저 3번이요!! -
네냐플 송도동호랑이2012.02.18하이아칸만 피해본거임? 오를란느내용은 없네 -
하이아칸 SapphireBlue2012.02.18ㅋㅋㅋㅋ 인크 안된다고들었는데 30개씩 먹은사람 어케여 ㅋㅋㅋㅋ 죤내 불쌍 맨날 캐시가방 사서 아템 들고 다녀야댐?ㅋㅋㅋ -
하이아칸 백색태양2012.02.18서로서로 사이좋게 멘붕 멘붕이 살아있는 RPG 테일즈위버 -
네냐플 련홍2012.02.18근데 전 못먹음 흐엉 ㅠ -
네냐플 련홍2012.02.1830개 인크질해서 개지존작만들고 낀다음 다른건 다터트리면됨 ㅋ -
네냐플 이치베2012.02.18다같이 멘붕 할말이없다 ㅡ ㅡ; -
하이아칸 세주아니2012.02.184번공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