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장난합니까?

하이아칸 단각성 2012-02-18 17:14 572
단각성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니 캐시샾 지네들이 실수해놓고 멋도모르고 열심히 사냥하는 사람에게는

 빽섭하면 ** 욕먹을꺼 알고 지금 귀속처리해논거?

그냥 빽섭해 씨1바 -- 윙가격 *** 만들어놓지말고 아님 니네들이

한개씩 다뿌리든가 -- 진짜 텔즈 다시시작하고 섭팅은 기본이요 

진짜 방송까지하면서 텔즈좀 알려볼려했는데 ** 짜증나게 기분 잡치게 만드네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2.18
    원래 데윙 귀속아닌데 리붓후에 귀속처리한거에요?;;
  • 이자크
    하이아칸 Lethita
    2012.02.18
    그니까요! 아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