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땅콩맛빼빼로2012.02.18저도 잘 모르겠는데 캐쉬샵에 데스윙 영자실수로 뿌려져갖고 데스윙 교환이나 파는거 못하게 교불해놓고 유저들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채로 인벤 창 갯수만 버리고 있네요. ㅋㅋㅋㅋ -
네냐플 막하는시민z2012.02.18저도 먼일이 있는지 모르겟어요 ㅜ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