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게임에 먼일 있었나봐요..?

하이아칸 바라길 2012-02-18 17:13 535
바라길님의 작성글 2 신고
잠깐어디다녀온사이에.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땅콩맛빼빼로
    2012.02.18
    저도 잘 모르겠는데 캐쉬샵에 데스윙 영자실수로 뿌려져갖고 데스윙 교환이나 파는거 못하게 교불해놓고 유저들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채로 인벤 창 갯수만 버리고 있네요. ㅋ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막하는시민z
    2012.02.18
    저도 먼일이 있는지 모르겟어요 ㅜ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