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망할 데스윙 회수해라 !!!!!!

하이아칸 타이어〃 2012-02-18 17:00 614
타이어〃님의 작성글 3 신고

복사 템이라해서 안주웠는데 .. 서버안정화가 머냐 ... 회수 해야지

 

나만 바보 된 기분 이다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타이어〃
    2012.02.18
    아진심 ㅡㅡ 클원들한테 공지해도 안들음 그냥 일단 벌고 보자임 ㅡㅡ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無限手裏劍
    2012.02.18
    챕터하는중이였는데..클플에서 그런일이 있었다니 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oi밍밍io
    2012.02.18
    회수할껄여? 회수 해야하는거임 이런건 진짜 _- ㅋㅋㅋ 회수안하면 병맛겜 인정하는것밖에 더되겠음?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