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복사 템이라해서 안주웠는데 .. 서버안정화가 머냐 ... 회수 해야지
나만 바보 된 기분 이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타이어〃2012.02.18아진심 ㅡㅡ 클원들한테 공지해도 안들음 그냥 일단 벌고 보자임 ㅡㅡ -
하이아칸 無限手裏劍2012.02.18챕터하는중이였는데..클플에서 그런일이 있었다니 ㅋㅋㅋ -
네냐플 oi밍밍io2012.02.18회수할껄여? 회수 해야하는거임 이런건 진짜 _- ㅋㅋㅋ 회수안하면 병맛겜 인정하는것밖에 더되겠음?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