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싸 나데스윙 6개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oi밍밍io2012.02.18맞아! 은근히 다른명분 내세우고 몰래몰래 잘도 패치하자나여 -
하이아칸 SapphireBlue2012.02.18ㅋㅋㅋㅋ 당연히 회수함 그렇게 렉 안고치더니 데윙 복사되니 바로 점검ㅋㅋ 말이 서버안정화죠 -
네냐플 魔劒2012.02.18님 쇠고랑 ㄱㄱ -
네냐플 노인머리강타2012.02.18캡쳐는 즐거운 일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