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백섭이면 안되는데진짜;
어제처음 득템했는데
- 전체 댓글 :
- 9
-
하이아칸 SapphireBlue2012.02.18복사된 아이템 코드만 찾아서 회수할꺼같은데 -
하이아칸 SapphireBlue2012.02.18매니아 불법거랜데 회수되도 할말없는거 아님?ㅋㅋㅋ -
하이아칸 mona2012.02.18밍밍님 말에 동감 ...생각이 있으면 회수만 하겠죠 ㅡㅡ -
하이아칸 은디귀요미2012.02.18서버 리붓이면 회수인가요? -
네냐플 Jester。2012.02.18회수되면 원래갖고잇던사람들은? 매X아로 윙오데 산사람들은? -
하이아칸 막가라시민2012.02.18그냥 서버 리붓이라네요 -
하이아칸 시메코리〃2012.02.18난 통탑올라가는중이였는데... -
네냐플 *노란소녀*2012.02.18설마 백섭일까요.... 그러면 유저들의 반발이 장난 아닐텐데..ㅋㅋ -
네냐플 oi밍밍io2012.02.18생각이 있는한 회수겠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