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이게 설마 백섭인가요? 회수인가요?

하이아칸 은디귀요미 2012-02-18 16:51 682
은디귀요미님의 작성글 9 신고

백섭이면 안되는데진짜;

 

어제처음 득템했는데

전체 댓글 :
9
  • 막시민
    하이아칸 SapphireBlue
    2012.02.18
    복사된 아이템 코드만 찾아서 회수할꺼같은데
  • 막시민
    하이아칸 SapphireBlue
    2012.02.18
    매니아 불법거랜데 회수되도 할말없는거 아님?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mona
    2012.02.18
    밍밍님 말에 동감 ...생각이 있으면 회수만 하겠죠 ㅡㅡ
  • 시벨린
    하이아칸 은디귀요미
    2012.02.18
    서버 리붓이면 회수인가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Jester。
    2012.02.18
    회수되면 원래갖고잇던사람들은? 매X아로 윙오데 산사람들은?
  • 막시민
    하이아칸 막가라시민
    2012.02.18
    그냥 서버 리붓이라네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2.18
    난 통탑올라가는중이였는데...
  • 티치엘
    네냐플 *노란소녀*
    2012.02.18
    설마 백섭일까요.... 그러면 유저들의 반발이 장난 아닐텐데..ㅋㅋ
  • 티치엘
    네냐플 oi밍밍io
    2012.02.18
    생각이 있는한 회수겠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