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매크로가 있으면 즐거운 테일즈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하이아칸 한곳만때린다 2012-02-18 02:44 383
한곳만때린다님의 작성글 0 신고

이게 뭔 개소리냐면,

조금 번거롭긴 해도, 매크로가 안 잡히는 상황이면 '때리면 안 되는 몹'을 한두마리씩 필드에

뿌려놓으면 매크로들 알아서 사라지지 않을까요.

매크로가 때리면 안 되는 몹 주변을 어슬렁거릴 때, '때려 때려 때리란말이야' 하며 쾌감을 뙅

그 죽은 매크로가 떨군 레어템을 뙅 하고 먹으면 햄보칸 기분이 뙅

죄송합니다 심심해서그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