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두배이벤하면 뭐해 사냥을 못하는데!

하이아칸 성유하s 2012-02-17 00:06 450
성유하s님의 작성글 0 신고

렉이 장난아냐 인술엽 썻는데 잠간멈추면 엽이 다없어..

바로또 엽쓰는데 엽 딜 게이지가 멈춰.. 어케하라고? ㅡㅠㅡ;

컴이 안좋은것도 아니고 내가 컴이 구리면 뭐라안해

 

어케사냥하라는겨 오늘만 4번 다이했어 1시간동안

평소엔 죽지도 않는 사냥터인데 뭐하자는겨 이거

경치 이벤 2배 해봣자

어차피 경치깍이고 돈깍이고 내구도 달고

 

뭐하자는거야 이거 장난해? 아나.. 가면갈수록 짜증나 테일즈는 왜  진짜뭐같아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