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렉이 장난아냐 인술엽 썻는데 잠간멈추면 엽이 다없어..
바로또 엽쓰는데 엽 딜 게이지가 멈춰.. 어케하라고? ㅡㅠㅡ;
컴이 안좋은것도 아니고 내가 컴이 구리면 뭐라안해
어케사냥하라는겨 오늘만 4번 다이했어 1시간동안
평소엔 죽지도 않는 사냥터인데 뭐하자는겨 이거
경치 이벤 2배 해봣자
어차피 경치깍이고 돈깍이고 내구도 달고
뭐하자는거야 이거 장난해? 아나.. 가면갈수록 짜증나 테일즈는 왜 진짜뭐같아서..
- 전체 댓글 :
- 0
렉이 장난아냐 인술엽 썻는데 잠간멈추면 엽이 다없어..
바로또 엽쓰는데 엽 딜 게이지가 멈춰.. 어케하라고? ㅡㅠㅡ;
컴이 안좋은것도 아니고 내가 컴이 구리면 뭐라안해
어케사냥하라는겨 오늘만 4번 다이했어 1시간동안
평소엔 죽지도 않는 사냥터인데 뭐하자는겨 이거
경치 이벤 2배 해봣자
어차피 경치깍이고 돈깍이고 내구도 달고
뭐하자는거야 이거 장난해? 아나.. 가면갈수록 짜증나 테일즈는 왜 진짜뭐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