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하칸섭렉왜이러죠?

하이아칸 만년트레이 2012-02-16 20:23 362
만년트레이님의 작성글 0 신고
저만 렉걸리는거 아닌거 가튼데

아침에 점검내용에 서버 안정화있던데 한거 맞는지..

스킬딜레이 갑자기 확 늘고 몹들은 아무문제없이 때리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