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배 이벤이면 뭐하냐고!!!!
썹따한번 합시다 ? 응? 제발!!
렉 심해서 수리검이 안나간다!!!!!!!!!!!!!
내 무딜수리검 어디간거냐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