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사기당할뻔 ㅋㅋㅋ 조심하세요

하이아칸 사과맛솜사탕〃 2012-02-16 16:28 541
사과맛솜사탕〃님의 작성글 8 신고

ㅋㅋㅋ 전 이런경우가 처음이라 알고계신분들도 있을지도모르지만

저처럼 몰랐던분들도있을까봐 올립니다

접속을 했더니 제 장비가 불법템이라하며 오라고 하더군요

모습은 보이지 않고 거래창은 뜨고

 

여기 숨어있었다는,,,, ㅋㅋㅋㅋㅋ

 

이 글 보신분들도 조심하세요~!!!!

전체 댓글 :
8
  • 밀라
    네냐플 UltraBerry
    2012.02.18
    마지막 잠시이야기좀 할까요 초코님이 대박이네...ㅋㅋㅋ
  • 밀라
    네냐플 UltraBerry
    2012.02.18
    5개월전에도 저러더니 아직도 저러고있네 ****..
  • 클로에
    하이아칸 어쩔껀데a
    2012.02.17
    언제쩍것을 ..... 초딩도 안한다는 영자 귓말 사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火。
    2012.02.16
    아 이글보고 빵터졋음..ㅅㅂ 추천
  • 루시안
    하이아칸 에게너
    2012.02.16
    TalesWeaver가 아닌 TalesWerver ㅋ 아이디부터 잘못됨
  • 이스핀
    하이아칸 쁘띠쁘띠
    2012.02.16
    이거 옛날부터 있었던 사기임 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선화。
    2012.02.16
    악~ 대박 ㅋㅋ
  • 티치엘
    네냐플 꺄르르
    2012.02.16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