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ㅋ 전 이런경우가 처음이라 알고계신분들도 있을지도모르지만
저처럼 몰랐던분들도있을까봐 올립니다
접속을 했더니 제 장비가 불법템이라하며 오라고 하더군요
모습은 보이지 않고 거래창은 뜨고
여기 숨어있었다는,,,, ㅋㅋㅋㅋㅋ
이 글 보신분들도 조심하세요~!!!!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UltraBerry2012.02.18마지막 잠시이야기좀 할까요 초코님이 대박이네...ㅋㅋㅋ -
네냐플 UltraBerry2012.02.185개월전에도 저러더니 아직도 저러고있네 ****.. -
하이아칸 어쩔껀데a2012.02.17언제쩍것을 ..... 초딩도 안한다는 영자 귓말 사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火。2012.02.16아 이글보고 빵터졋음..ㅅㅂ 추천 -
하이아칸 에게너2012.02.16TalesWeaver가 아닌 TalesWerver ㅋ 아이디부터 잘못됨 -
하이아칸 쁘띠쁘띠2012.02.16이거 옛날부터 있었던 사기임 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선화。2012.02.16악~ 대박 ㅋㅋ -
네냐플 꺄르르2012.02.16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