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걍 화안낼테니

하이아칸 율리에 2012-02-16 16:03 442
율리에님의 작성글 3 신고

진짜 끝나는시간을 알려주세요.

정검 끝나는거 기다리는것도 지겨움

그냥 속편하게 본썹하게

토요일에 열린다고 걍 말하세요

내일오전에도 정검이 있더군요

무슨말인줄 아시겠죠?

내일도 못해요 ㅋㅋ

 

정검의 폭력성을 알아보기 위하여 연장을 시켜보았다.

그러자 유저들은 갑작스러운 시간변화에 당황하여 폭력성을 들어내기 시작했다.

 

테스트 써버가 게임 테스트만 한다고는 말안했습니다.ㅋㅋ

 

아나이스 때문에 정검할께 많으신건 알겠지만

정확한시간을 말씀해주셔야죠 -_-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물리형이라네
    2012.02.16
    낼 오전은 본섭 점검이에여 ㅠㅠ
  • 티치엘
    하이아칸 마몽이
    2012.02.16
    붕괴가 되기 시작한다 정검인지 점검인지도 모르겠다
  • 루시안
    네냐플 LoveTo′
    2012.02.16
    낼 오전이여???낼오ㄴ전은 없는걸로 알고잇엇는데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