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썹 안열리는거 참으시죠

하이아칸 율리에 2012-02-16 15:51 439
율리에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썹 플레이어는 그걸 받아들여야 합니다.
 
애초에 그런 목적으로 만든 써버니깐요
 
그래도 계속 늘리는건 걍 유저를 가지고 노는걸로 보이네요.
 
2시간만에 끝날줄알았는데 6시간이 걸리더라~ 라는 말은 말도 안되니깐요.
 
 
 
한가지 확실한건
 
지금 영자의 행의는 정당한 행위입니다.
 
우리의 인내심을 테스트 하는 중 아닙니까?
 
테썹의 플래이어는 어울려줘야죠.
 
 
 
다음부터는 10시간이라 공지하고 "빨리끝났어요~" 하는게
 
이미지상 좋을것 같인한데
 
솔찍히 이게 테일즈 전통 아니겠습니까?
 
 
 
 
테일즈위버의 살아있는전통
 
ㅇ 매일같이 진행되는 창병들의 퍼레이드~ (라고쓰고 메크로or아이로봇 이라고읽죠)
 
ㅇ 국내 최고로 검소한 이벤트 (1.2배 이벤트로 생색네네)
 
ㅇ 이거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유저와의 약속은 나의 걸림돌이 못된다!!)
 
ㅇ 시간의 지배자 ( 정검을 밥먹듯이 하는 분 {그래서 하루에 3번 연장하죠})
 
ㅇ 부자의 부자를위한 부자에의한 패치 (시세돋네 현질안하면 모자하나 못끼네)
 
 
 
 
 
 
 
 
 
 
템보면 알지만 거지입니다.
잠시 접은동안 기간제템이 운명하셧음
랩은 106으로 쪼랩입니다ㅠㅠ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LoveTo′
    2012.02.16
    님말이 맞네욬ㅋㅋㅋ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火。
    2012.02.16
    살아있는전통 다 맞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