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14
-
하이아칸 율리에2012.02.16그래서 본썹하고 있었음 -_- 아나이스좀 키워보자고 -
네냐플 곰탱0l2012.02.16ㅋㅋㅋㅋㅋ 개만도 못한게 겜하고잇네 ㅋㅋ -
하이아칸 絶望2012.02.16밑도 끝도 없이 싸잡아서 시비거는 호구가 말은 ... 더럽게 많네 -
하이아칸 孟2012.02.16ㅇㅇ 오덕아 난 다시 본섭하러 간다잉 테섭 열릴때까지 징징대고있어~ ㅂㅂ -
네냐플 곰탱0l2012.02.16ㅋㅋㅋ 닌 개만도 못해 ㅋㅋㅋㅋㅋ 개 알지?? 그 목줄 묶여가지고 월월 하는거 ㅇㅋ? -
하이아칸 孟2012.02.16인간 같지도 않은게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오덕같은 말만 골라서하네 -
네냐플 LoveTo′2012.02.16싸1가1지 하고는 ㅡㅡ 익산산다고 ㅡㅡ 내가 낼 간다 ㅡㅡ -
네냐플 곰탱0l2012.02.16너같은 인간같지도 안은 넘보러 거까지 내가 왜가나??ㅋㅋ 생각좀해라 너같으면 인간같지도 안은 널보러 거까지 가고싶겟나 ㅋㅋㅋ -
하이아칸 孟2012.02.16꼬우면 익산으로 와보든가 니앞에서 당당하게 까줄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곰탱0l2012.02.16ㅋㅋㅋㅋ 넌 그냥 병1신 ^^ 앞에선 암말 못하고 인터넷이나 뒤에서 찡찡대는 그냥 병1신^^ -
하이아칸 孟2012.02.16그래 너희는 결국 초기화에 질질짜는 테징징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달이되고픈i2012.02.16본섭이랑 테섭이랑 다른게뭔대 ㅋㅋ 어짜피같은 테일즈위버인대 지도 본섭 접속안되면 개징징에 전화해서 개넥슨이라고 욕지껄일꺼면서 피융신 -
네냐플 곰탱0l2012.02.16아나이스 해보려는거란다 아가야^^ 괜히 찌질하게 시비털지말고 ** -
네냐플 LoveTo′2012.02.16소환사해보는거란다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