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죤내 테징징들 말많네 ㅋㅋ

하이아칸 2012-02-16 14:27 574
孟님의 작성글 14 신고

징징댈라면 본섭하고있어라

 

 

아~~ 본섭에선 템이 후져서 못해먹나? 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4
  • 조슈아
    하이아칸 율리에
    2012.02.16
    그래서 본썹하고 있었음 -_- 아나이스좀 키워보자고
  • 클로에
    네냐플 곰탱0l
    2012.02.16
    ㅋㅋㅋㅋㅋ 개만도 못한게 겜하고잇네 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絶望
    2012.02.16
    밑도 끝도 없이 싸잡아서 시비거는 호구가 말은 ... 더럽게 많네
  • 밀라
    하이아칸
    2012.02.16
    ㅇㅇ 오덕아 난 다시 본섭하러 간다잉 테섭 열릴때까지 징징대고있어~ ㅂㅂ
  • 클로에
    네냐플 곰탱0l
    2012.02.16
    ㅋㅋㅋ 닌 개만도 못해 ㅋㅋㅋㅋㅋ 개 알지?? 그 목줄 묶여가지고 월월 하는거 ㅇㅋ?
  • 밀라
    하이아칸
    2012.02.16
    인간 같지도 않은게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오덕같은 말만 골라서하네
  • 루시안
    네냐플 LoveTo′
    2012.02.16
    싸1가1지 하고는 ㅡㅡ 익산산다고 ㅡㅡ 내가 낼 간다 ㅡㅡ
  • 클로에
    네냐플 곰탱0l
    2012.02.16
    너같은 인간같지도 안은 넘보러 거까지 내가 왜가나??ㅋㅋ 생각좀해라 너같으면 인간같지도 안은 널보러 거까지 가고싶겟나 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2012.02.16
    꼬우면 익산으로 와보든가 니앞에서 당당하게 까줄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클로에
    네냐플 곰탱0l
    2012.02.16
    ㅋㅋㅋㅋ 넌 그냥 병1신 ^^ 앞에선 암말 못하고 인터넷이나 뒤에서 찡찡대는 그냥 병1신^^
  • 밀라
    하이아칸
    2012.02.16
    그래 너희는 결국 초기화에 질질짜는 테징징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달이되고픈i
    2012.02.16
    본섭이랑 테섭이랑 다른게뭔대 ㅋㅋ 어짜피같은 테일즈위버인대 지도 본섭 접속안되면 개징징에 전화해서 개넥슨이라고 욕지껄일꺼면서 피융신
  • 클로에
    네냐플 곰탱0l
    2012.02.16
    아나이스 해보려는거란다 아가야^^ 괜히 찌질하게 시비털지말고 **
  • 루시안
    네냐플 LoveTo′
    2012.02.16
    소환사해보는거란다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