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오늘은 쉽게 서버가 열릴거같지가 않네;;

하이아칸 세주아니 2012-02-15 22:40 509
세주아니님의 작성글 5 신고
아직도 하이아칸 초과떠 ㅡㅡ 빨리 어떻게해줘 ㅠ
전체 댓글 :
5
  • 루시안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
    2012.02.15
    계속접속 해보고있지만, 현재 접속중ㅡ,.ㅡ**있겠네
  • 시벨린
    하이아칸 TheLoadofGaY
    2012.02.15
    언제나 그랬던거차럼 전화를해야함
  • 이자크
    하이아칸 전현무
    2012.02.15
    ㅜㅜㅜㅜㅜㅜㅜ
  • 란지에
    하이아칸 긔여비
    2012.02.15
    ㅠ_ㅠ 저는 죽었을까봐 걱정..
  • 조슈아
    하이아칸 야식값
    2012.02.15
    ㅠ.ㅠ.ㅠ.ㅠ.ㅠ 열리지않는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