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안녕하세요 국정원에서나왔습니다

하이아칸 클보에 2012-02-15 22:39 504
클보에님의 작성글 3 신고

현재 서버팅의 문제점의대해서 추적을하고있는중입니다

 

 

 

 

곧 범인이 잡힐예정이니 기다려주십시오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바닐라곰
    2012.02.15
    ㅋㅋㅋㅋ 그냥 자래
  • 보리스
    하이아칸 월계수가지
    2012.02.15
    범인은 넥슨안에 있다!!!!
  • 티치엘
    네냐플 oi밍밍io
    2012.02.15
    님그냥 자면안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