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영자님 욕하지마세영 영자님이무슨잘못

하이아칸 클보에 2012-02-15 22:33 484
클보에님의 작성글 2 신고
참나 어이없네요 어머 별꼴이야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지꼬。
    2012.02.15
    ㅋㅋㅋㅋ 이렇게 팅기는건 오바임 ㅋㅋ 보상이라도 해주면 모를까 ㅋㅋ
  • 루시안
    하이아칸 불멸의라우드
    2012.02.15
    '운영'자 인데, 운영을 못해서 그럼..가수가 노래못하고,댄서가 춤 못추며, 운동선수가 운동못하고 정치가가 정치 못하는 그런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