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뭐공지사항엔 핵 매크로 제제 1600명햇다면서..

하이아칸 뽀해줄래 2012-02-15 22:32 512
뽀해줄래님의 작성글 3 신고

근대 다풀렷나 1600명이 그대로들어오는거같은대..

-_-제대로운영좀 무슨 매크로가다시그대로 생기는거같어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지꼬。
    2012.02.15
    매크로 ㅋㅋ 1일에 1600명 잡아도 모자랄삘인대 으앜ㅋ
  • 조슈아
    하이아칸 뽀해줄래
    2012.02.15
    그져 왠지저도느낌이 ..어딜가도 매크로 판치니 사냥이 힘들고 렉이걸리지 도대체..제제햇는대도 서버가 초과쩌는듯;;
  • 루시안
    하이아칸 o사키o
    2012.02.15
    랄까 몇일전에 본 매크로 또본 1인 숫자까지 같더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