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대 다풀렷나 1600명이 그대로들어오는거같은대..
-_-제대로운영좀 무슨 매크로가다시그대로 생기는거같어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지꼬。2012.02.15매크로 ㅋㅋ 1일에 1600명 잡아도 모자랄삘인대 으앜ㅋ -
하이아칸 뽀해줄래2012.02.15그져 왠지저도느낌이 ..어딜가도 매크로 판치니 사냥이 힘들고 렉이걸리지 도대체..제제햇는대도 서버가 초과쩌는듯;; -
하이아칸 o사키o2012.02.15랄까 몇일전에 본 매크로 또본 1인 숫자까지 같더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