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나 용자의무덤 들갈라닌깐 팅기네

하이아칸 眞日 2012-02-15 22:31 398
眞日님의 작성글 1 신고
와나 ㅅㅂ 하다 팅겻으면 전화해서 개 욕할뻔 햇네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지꼬。
    2012.02.15
    ㅋㅋ 다행이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