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샷 쏘는데 화면이 멈추더라고요

하이아칸 무섭닭 2012-02-15 22:29 372
무섭닭님의 작성글 0 신고

ㅋㅋ그런데 서버렉 ㅋㅋ 서버가튕겼네 ㅋㅋ

 

 

 

아직 내컴 쓸만함 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