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위버 하는분들 제발봐주세요

하이아칸 제파르도그 2012-02-15 19:20 432
제파르도그님의 작성글 0 신고

0xc0000417  <-- 예외알수없는이거어쩌고 에러뜨네요 ㅡㅡ 낮에만해도잘되는대 ㅠ

어케해야돼요ㅠㅠㅠ ㅁㄴ아리ㅏ혹시 저와같은현상을 겪으신분 해결법조오뮤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