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초보유저 입니다..
주변인의 소개로 테일즈위버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저같은 초보 유저는 사냥터도 잘모르겠는데..
몇군데 가보니까 사냥을 못할정도로 매크로 많더군요..
신규 사용자를 원치 않아서 초보 사냥터에는 매크로를 그대로 냅두나 생각도 들고요..
제가 가본곳중 셀바스평원6, 수정동굴은 거의 지옥이더군요..
운영자님이 직접가서 보시고 매크로좀 정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0
테일즈위버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초보유저 입니다..
주변인의 소개로 테일즈위버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저같은 초보 유저는 사냥터도 잘모르겠는데..
몇군데 가보니까 사냥을 못할정도로 매크로 많더군요..
신규 사용자를 원치 않아서 초보 사냥터에는 매크로를 그대로 냅두나 생각도 들고요..
제가 가본곳중 셀바스평원6, 수정동굴은 거의 지옥이더군요..
운영자님이 직접가서 보시고 매크로좀 정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