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 유저들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초과되고 다운되는데요
어떤 문제인지는 몰라도 인원수를 봐서라도 확장해야할 듯 보입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성유하s2012.02.15확장 보단 매크로를 잡으면대요 짱개들이 자꾸 한국섭와서 이러는데 그놈들만 잡아도 문제없을듯욤.. 카울마을 워프포인트 에서 진짜 수십마리 나오는거 보면 징글징글해요 짜증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