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ㅡㅡ지금뭐 사달라고 시위하냐 우리가 돈으로밖에안보여?? 서버관리를제대로하고 사라고해야지 안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정말 화가나는건 서버다운? 될수도있지 근데 니네대응이야 ㅋㅋㅋㅋㅋㅋㅠ
ㅠㅠㅠ?? 이글보고 진지하게 생각해보길바란다 내가 포크레인끌고 돈슨찾아가기전에
- 전체 댓글 :
- 0
ㅡㅡ지금뭐 사달라고 시위하냐 우리가 돈으로밖에안보여?? 서버관리를제대로하고 사라고해야지 안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정말 화가나는건 서버다운? 될수도있지 근데 니네대응이야 ㅋㅋㅋㅋㅋㅋㅠ
ㅠㅠㅠ?? 이글보고 진지하게 생각해보길바란다 내가 포크레인끌고 돈슨찾아가기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