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화분안산다고생떼쓰면어떡해영자야

하이아칸 꼬마돌린 2012-02-14 23:53 398
꼬마돌린님의 작성글 0 신고

ㅡㅡ지금뭐 사달라고 시위하냐 우리가 돈으로밖에안보여?? 서버관리를제대로하고 사라고해야지 안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정말 화가나는건 서버다운? 될수도있지 근데 니네대응이야 ㅋㅋㅋㅋㅋㅋㅠ

ㅠㅠㅠ?? 이글보고 진지하게 생각해보길바란다 내가 포크레인끌고 돈슨찾아가기전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