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테일즈위버 설마..

하이아칸 백신3 2012-02-14 23:49 395
백신3님의 작성글 1 신고

공지없이 또 잠수함패치 가튼거 하는거아니죠??

막 데린 던전 열때 열쇠 드랍율 몰래떨궛드만 ㅇ

이제 잠수함패치하다가 생각보다 변경사항이많아진건가 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이자크
    하이아칸 지꼬。
    2012.02.14
    ㅇㅇ 열쇠 드랍 쩜 4일째 4층열쇠 돋내 하하 1업하구 절반 올렷당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