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저야 뭐 게임 설렁설렁하는 유저지만

하이아칸 아스루나 2012-02-14 23:48 431
아스루나님의 작성글 3 신고

 

이러한 현상이 빈번하게 발생할 경우에는

아마도 유저들이 가만히는 있지는 않겠지요..ㅋ

 

저번에 뭐 어떠한 클럽에서도 비윤리적으로 윙을 외국(다 아시죠...)유저들에게 공급을

하여 본 유저들이 피해를 입는다는 정보에도 드디어 반응하기 시작했는데...

 

시대가 바뀌고 있습니다 운영진들..

길게 쓰려고 하다가 ㅋ

 

어차피 안읽을 가능성이 높아서...

가끔 신염이나 외치기 캐쉬 사는데 불매하렵니다 이제..ㅠㅠ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아스루나
    2012.02.14
    ㅇㅇ 다했어 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성유하s
    2012.02.14
    나도안살라구 이제 프리섭이나 찾아볼까..
  • 티치엘
    하이아칸 미에나에
    2012.02.14
    아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방은 다 했음? ㅋㅋ
1